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 삼국지9pk 한글 토렌트
    카테고리 없음 2021. 3. 2. 09:00
    삼국지9pk 한글
    파일명용량
    sam9pk_full.zip1.2G


    데몬이나 시디스페이스로 설치 하시면 됩니다. 설치법 안에 있습니다.

    삼국지9,삼국지9pk 같이 있습니다. 한글 이고요, 노래, 동영상 다 나옵니다.



    꼬질이
    어 저는 pk가 실행이 안되요 왜그런지 모르겠어요 설명이필요해요.
    죽방아
    압축파일이 오류라는데 왜이러나요
    232323
    개.. ㅆ..ㄲ 시간 낭ㅂㅣ 하게 하지마
    과제싫어
    9와 pk 구동 잘되네요 ^^전번에 안되서 올린분원망했는데 알고보니 제 컴퓨터문제였네요 ^^
    woroeyk
    제가 18년 7월23일에 다운받아 설치했는데 지금 잘하고 있네요. 처음엔 몇가지 문제가 있어서 이것저것 좀 헤멨지만 kb3086255삭제하고 데몬말고 시디스페이스로 설치하니 잘됩니다.
    주녕임당
    아 다설치했는데 오리지날에서 동영상을 받아야됀다고 실행이안됌 ㅠㅠ
    안혜영
    칩세.... 완전 새됬네.ㅋ
    우와우왘
    설치를 하려 하는데 1628 기본스크립트 이런식으로 실행이 계속 안됩니다. 말씀하신 KB 윈도우 업데이트를 삭제한 상태입니다. 혹시 실행방법이 따로 있을까요? 윈도우 8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미chu
    손상된자료라라는데요 알집푸니까
    러블보리
    앗 죄송해요 ㅋㅋ 되네요 업데이트드가서 머지우니까 잘되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윗글은 삭제할께요 쿠폰감사합니다
    수겸왕
    자료 감사합니다.^^
    grreeen1001
    씨디스페이스에 넣어서 하고있는데 업데이트파일은 어떻게 실행시키나요? 안되던데
    hszsz
    ㅎㅎㅎ잘되면 좋겟네여
    슈팔리뿡
    설치까지는 전부 끝냈는데, 실행이 안돼네요.. 데몬으로 플레이 눌렀는데도 잠잠합니다.. ㅠ
    미키마우스
    파일실행이안되네요
    예나비
    어 다른건지 알고 또받았네요.. 제싫수인데.. 다시 쿠폰이나 포인트로 돌려주심않될까요., 죄송
    못난이쵸리
    ㅈㅅ
    마루강
    다운받아서 데몬/cd스페이스 다 돌려봤는데요, 인스톨씨디로 설치는 했는데 플레이씨디 넣고 클릭하면 반응이 없네요. 어떻게 해야 하는지 혹시 알려주실 수 있는지요.
    cplott
    잘 받아가요~~ 쿠폰하려다가 포인트로 받아요^^
    알콜요정
    데몬으로 까는데 왠만해서 다 게임이 돌아가지요.
    건기기
    ㅆ ..ㄲ 야 pk 안되잔아
    내가니바이스
    낙시네 압축 파일 손상 아니면 오래되서 손상된거 모를지도..
    에파타
    오리지날은 설치,플레이 시디 까지 넣어서 잘되는데 pk는 플레이 넣으면 게임 전에는 파워업키트되는데 겜은 정작 오리지널 그리고 파워업키트 넣으면 cd넣으라함 이게 뭐임?
    아이맥
    다시 한번해보세여, 전 되던데여. 플레이cd를 데몬에 넣어야 될겁니다.
    vinu7
    오..ㅋㅋㅋ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 합니다.
    빅브로2
    1628:기본설치스크립트를 완료할수없읍니다 라구 나오는데 방법이없나요
    허라려
    데몬으로 pk설치 데몬 안에 삼국지 9 시디 넣으시고 실행하시면 됩니다.
    에피피
    넹 재미있게하세여
    못난이쵸리
    잘되네요......감사
    수난
    댓글 남기면 무작위로 무료 쿠폰 드려요.
    키라스라
    실행오류 생기시는분들 이유를 드뎌 알아냈습니다. 윈도우 복사방지 업데이트 KB3086255로 인해 실행이안되는겁니다. 이 업뎃을 지우고 실행하시면 되요. 제가 그렇게 해결함
    domimi2
    잘 찾아보면 있는데 왜 없다고 합니까? 이런 고전게임으로 사기 안칩니다.
    현규선생
    윈도우7 실행 안되네요 답변에도 된다길래 다운받아서 설치 다 햇는데 안되네요.. 레지스트리 창모드 전체모드 두개 번갈아가면서 등록해도 안되네요.. 9pk만 없어서 다운 받앗드만.. 안되네..
    hj900
    설치법도 없구만 사기꾼새끼
    세아이빠
    받아갑니다
    동주이
    삼국지9는 실행되는데 PK는 안되네요 데몬쓰는데 자세히좀 알려주세요 컴맹이라 붙탁드립니다
    큐수
    죄송하지만. 저도 잘 모르겟네요
    저격수
    ㅋㅋㅋ데몬만 하실줄 알면 될거라 봅니다.
    ymohe
    잘되길 바라며..받고 있습나당^^
    미니하니맘
    저는 윈도7인데 됩니다.
    akghqld2
    실행이 안되는데 윈도우7 받지 마세요.데몬 시디스페이스 전부안됨
    width008
    데몬에 삼국지 시디를 넣어보세요.
    마네이킹
    설치까지 다 했는데 자꾸 실행이 안되요 도대체 왜그러죠?? 실행하려고 누르면 그냥 아무것도 안뜸..
    anotehrbirth
    압축 파일 자체가 손상되어 있는데.. 된다는 분들은 머지..ㅡㅡ 낚시인가..
    아잠만요
    이게 하도 오래전에 올린 게임이라 기억이 가물합니다만. 오리지날,pk이렇게2가 있을 겁니다. 데몬으로 오리지날 설치하시고 pk파워업키드 설치하시고, 다시 오리지날 시디를 데몬에 넣고 게임을 하시면 될겁니다.
    alpachino
    감사함당^^
    브라이언무어
    쿠폰 없음
    ghsmkrd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도룬자
    감사합니다 제가 이렇게 멋진 삼국지 9을 할수 있게 도움주셔서
    kiss사신
    찾았는데 감사감사
    안녕카이
    오리지널9는실행 pk실행시 시디넣으라고함.ㅡㅡ뭐임
    익니숀
    pk까지 완벽하게 돌아갑니다 ㅊㅊ
    소울워커
    제가 설치해보고 올리는 건데, 저는 윈도우7입니다. 참고 하세요.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